카테고리 없음

온라인 판매 자라 브랜드 옷 짝퉁 후기

리플33 2024. 6. 30. 14:10
반응형

 

이번에 자라 매장에서 옷을 입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. 네이버에 옷을 쳐보니 더 저렴한 옷이 있길래 아무 의심없이 구매했습니다. 중국에서 한국으로 오는 해외 배송이었고, 해외 배송이라 2주는 기다린 것 같아요. 그래서 짝퉁이라는 의심도 없었는데 입어보니 점점 퀄리티 떨어지는 게 보이더라고요.

 

찐 / 짝

 

제가 자라에서 입어보고 사진찍은 옷은 이렇습니다. 큰 품이 이뻐서 L을 구매했는데요. 짝퉁은 니트가 진품 자라 M보다 작더라고요. 뒤에 니트도 짧아서 세일러문 옷이 되어 있고요. 니트 사이즈 뿐 아니라 니트 어깨선도 문제였어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니트가 어깨선보다 긴 옷이었는데 짝퉁은 더 짧아서 널널해 보이지 않아요. 

 

 

말했듯이 저는 L을 구매했는데요. 택에는 L이라고 되어 있고, 옷 안에는 M이라고 되어 있어서 황당했습니다. 그런데 M 택도 너무 지하상가 느낌이라 웃겼어요. 택에 있는 QR도 제가 구매한 제품 QR이 아니더라고요. 점점 실체가 들어나는 짝퉁 자라 옷입니다. 저는 판매자에게 1대 1 문의로 사이즈가 작고 택에 대한 문제를 이야기했는데요. 다행히 빠르게 환불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. 2주 간 기다렸던 옷이라 너무 상실감이 컸고, 짝퉁 옷을 입는다는 생각에 손도 안가더라고요.

 

저처럼 곤란한 상황 일어나지 않도록 자라는 매장이나 자라 메인 온라인 브랜드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 이상 마치겠습니다.

반응형